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먹는 유산균보다 빠르고 확실한 케어, 닥터레이디 밸런스 컨디셔너

PICK

by 렛허 2023. 9. 7. 14:13

본문

질 내에 직접 도포하여 질 내 컨디션을 개선하고 활성화시키는 자가 케어 세럼입니다.
고함량의 유산균과 함께 다양한 식물성 유효성분으로 질 내 보습 장벽을 강화해 질 건조증과 관련한 불편함을 개선합니다.

 

닥터레이디 [DR.LADY]

밸런스 컨디셔너 10개입

닥터레이디 밸런스 컨디셔너는 질 내에 직접 유산균을 도포해 즉각적으로 흡수시켜 질 내 컨디션을 개선하고 활성화시키는 세럼입니다. 정제수에 유효성분 소량을 첨가하는 방식과 달리 밸런스 컨디셔너는 확실한 효과로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정제수 없이 99.7% 유효성분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고함량 유산균으로 질염 균과 냄새를 제거하고, 약산성 베이스의 히알루론산과 저자극 포뮬러로 질 건조증과 가려움 등을 개선합니다.

 

Q&A

Q1. 관계 시 사용 가능한가요?

사용 가능합니다. 관계 2~30분 전에 사용하시면 체온을 통해 충분히 따뜻하고 부드럽게 되어 사용감이 좋아집니다.

Q2. 생리 기간에 삽입하여 사용해도 되는 제품인가요?

가능합니다. 활동하는 시간대가 아닌 취침 전에 사용하시면 더욱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생리가 끝나가는 4~5일 차 정도에 사용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Q3. 외음부에 발라서 흡수시키는 건가요? 질 내에 삽입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외음부에 발라서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질 내 삽입해서 사용하는 것이 훨씬 효과가 좋습니다.

Q4. 사용하고 씻어내지 않아도 되나요?

밸런스 컨디셔너는 세정보다는 케어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사용 후 씻어내지 않아도 됩니다. 내용물이 흐를 때는 팬티라이너를 함께 사용하거나 가볍게 흐르는 부분을 닦아주세요.

Q5. 사용 후 따갑게 느껴지는데 괜찮나요?

사용 시 화한 느낌이 드는 것은 외음부가 알칼리 상태일 경우 컨디셔너의 약산성 베이스가 들어갔을 때 초기에 잠시 느껴지는 현상입니다. 건강한 외음부는 약산성입니다. 밸런스 컨디셔너를 3꾸준히 사용하면 일주일 내에 따갑게 느껴지는 현상은 사라지게 됩니다. 유산균 발효물이 자리를 잡으면서 pH 농도가 조절됩니다.

Q6.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실온 보관하셔도 됩니다. 단, 직사광선 및 냉장보관은 피해주세요.

Q7. 매일 사용해도 되나요?

매일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매일 사용을 추천합니다. 이후에는 주 2회 정도로 사용해주세요.

Q8. 제품에 흰 가루가 묻어져 있어요.

컨디셔너에 묻은 흰 가루는 옥수수 전분입니다. 멸균 처리 과정 시 옥수수 전분이 사용되며, 전분은 다시 바람으로 날려집니다. 다만 옥수수 전분이 간혹 남아있는 경우가 있는데, 옥수수 전분 또한 외음부 컨디션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정제수 없이 유효성분으로 가득한 세럼, 닥터레이디 밸런스 컨디셔너

자세한 내용은 렛허에서 확인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